Шалом _샬롬💗
지난 5월 2일, "러시아 연합 찬양집회"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안산, 서빙고, 김포, 인천 M센터 러시아공동체 비롯해 강남e공동체가 Acts29비전빌리지에 함께 모였고,
1부와 2부로 나누어 예배하며 찬양을 올려드리며, 모든 세대가 함께 기쁨의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1부 예배는
강남e공동체를 섬기고 계시는 김창호 목사님께서 “열방이 주를 예배하게 하소서”(시편 67:3~4)라는
말씀으로, 만물의 통치자 되시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하는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2부 예배는
안산M센터를 섬기고 계시는 김태완 목사님께서 “나는 제자입니까?”(요한복음 12:24~26)라는 말씀으로,
예수님의 제자된 모습으로 우리가 살아갈때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죽고,결국에는 많은 열매를 맺는 삶이 되길
소망하는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강남e공동체에서는 한국무용과 특순을 통해 아름다운 섬김으로 예배를 더욱 풍성하게 했고,
러시아 공동체에서도 찬양인도및 특순을 준비하여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기쁨의 시간이였습니다.



또한, 이번 집회에서는 예배와 찬양뿐 아니라 친목을 다지는
레크레이션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잔치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밖에 진료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의료봉사단의 섬김으로 한방치료와 물리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땅에서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하나님 안에서 한마음으로 함께 예배하며 찬양의 기쁨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다시 한번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기를 소망하며,
복음 안에서 서로 사랑으로 하나 되어 주님을 예배하고 삶으로 복음을 전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러시아 공동체가 하나님 안에서 예배를 세워나아가며,
주님의 사랑 안에서 서로를 섬기고 또 하나의 가족 되어가는 공동체로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Шалом _샬롬💗
지난 5월 2일, "러시아 연합 찬양집회"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안산, 서빙고, 김포, 인천 M센터 러시아공동체 비롯해 강남e공동체가 Acts29비전빌리지에 함께 모였고,
1부와 2부로 나누어 예배하며 찬양을 올려드리며, 모든 세대가 함께 기쁨의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1부 예배는
강남e공동체를 섬기고 계시는 김창호 목사님께서 “열방이 주를 예배하게 하소서”(시편 67:3~4)라는
말씀으로, 만물의 통치자 되시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하는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2부 예배는
안산M센터를 섬기고 계시는 김태완 목사님께서 “나는 제자입니까?”(요한복음 12:24~26)라는 말씀으로,
예수님의 제자된 모습으로 우리가 살아갈때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죽고,결국에는 많은 열매를 맺는 삶이 되길
소망하는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강남e공동체에서는 한국무용과 특순을 통해 아름다운 섬김으로 예배를 더욱 풍성하게 했고,
러시아 공동체에서도 찬양인도및 특순을 준비하여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기쁨의 시간이였습니다.
또한, 이번 집회에서는 예배와 찬양뿐 아니라 친목을 다지는
레크레이션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잔치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밖에 진료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의료봉사단의 섬김으로 한방치료와 물리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땅에서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하나님 안에서 한마음으로 함께 예배하며 찬양의 기쁨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다시 한번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기를 소망하며,
복음 안에서 서로 사랑으로 하나 되어 주님을 예배하고 삶으로 복음을 전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러시아 공동체가 하나님 안에서 예배를 세워나아가며,
주님의 사랑 안에서 서로를 섬기고 또 하나의 가족 되어가는 공동체로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